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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집제거 작업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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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집제거 작업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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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조합원에게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원들에게 통합적이고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업계와의 소통체계를 마련하고
인적 · 물적 인프라 및정보제공과 정부의 환경교육, 육성 지원사업 등의 유치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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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1. 자동차 흠집제거 신속도장방법 (KDC 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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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1. 자동차 흠집제거 신속도장방법 (KDC 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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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제 10-0622240호
자동차의 흠집부분에 프라이머 도포/페인트 도포 및 투명코팅제 도포를 포함하는 국부 도장을 실시하고 가열 건조한 직 후
냉각제를 사용하여 급속 냉각하고 연마지로 연마하게 되면 후속의 광택 가공 및 코팅 가공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게 된다.
부스실이 아닌 실외 어디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며, 기존의 흠집제거 방법보다 완성도가 높아 출고 상태와 같은 도장 품질을 달성할 수 있다.
작업이 원활하고 신속하며, 보호 코팅인 투명코팅제의 손상없이 새로이 적요된 도장면이 기존 도장면과 서로 융화되어 균일화되면서
단층이 지지 않고 색상의 편차가 업게되며, 흠집부위만 소량의 도료로 분진 발생없이 도장함으로써 공해발생량을 줄이고 작업환경을
개선하며 작업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등의 장점이 있으므로 자동차 외형복원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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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제 10-0622240호
자동차의 흠집부분에 프라이머 도포/페인트 도포 및 투명코팅제 도포를 포함하는 국부 도장을 실시하고 가열 건조한 직 후 냉각제를 사용하여 급속 냉각하고 연마지로 연마하게 되면 후속의 광택 가공 및 코팅 가공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게 된다.
부스실이 아닌 실외 어디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며, 기존의 흠집제거 방법보다 완성도가 높아 출고 상태와 같은 도장 품질을 달성할 수 있다.
작업이 원활하고 신속하며, 보호 코팅인 투명코팅제의 손상없이 새로이 적요된 도장면이 기존 도장면과 서로 융화되어 균일화되면서 단층이 지지 않고 색상의 편차가 업게되며, 흠집부위만 소량의 도료로 분진 발생없이 도장함으로써 공해발생량을 줄이고 작업환경을 개선하며 작업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등의 장점이 있으므로 자동차 외형복원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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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 흠집 부분에 프라이머 도포 |
02 | 동일 색상 페인트 도포 |
03 | 투명 도포 |
04 | 국부 도장 후에 도장 건조 (근적외선 램프 이용) |
05 | 연마 및 사포 (물 또는 입축공기) |
06 | 광택 / 코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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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 흠집 부분에 프라이머 도포 |
02 | 동일 색상 페인트 도포 |
03 | 투명 도포 |
04 | 국부 도장 후에 도장 건조 (근적외선 램프 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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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2. 흠집제거 청정 도장방법 1 (KDC 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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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2. 흠집제거 청정 도장방법 1 (KDC 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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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제 10-0853356호
자동차의 흠집부분에 도포하는 퍼티로서 자동차 도장과 동일 색상의 페인트가 배합된 퍼티를 사용하면
퍼티작업의 문제점인 기포발생을 방지할 수 있고, 후속 연마공정이 원활하게 되며, 또한 프라이머공정을
생략할 수 있어 보다 단축된 시간에 흠집제거를 위한 청정도장을 완료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이 있으므로
자동차 외형복원산업에 매우 중요하게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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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제 10-0853356호
자동차의 흠집부분에 도포하는 퍼티로서 자동차 도장과 동일 색상의 페인트가 배합된 퍼티를 사용하면 퍼티작업의 문제점인 기포발생을 방지할 수 있고, 후속 연마공정이 원활하게 되며, 또한 프라이머공정을 생략할 수 있어 보다 단축된 시간에 흠집제거를 위한 청정도장을 완료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이 있으므로 자동차 외형복원산업에 매우 중요하게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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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
01 | 퍼티작업 (동일 색상 퍼티) |
02 | 프라이머 도포 |
03 | 동일 색상 페인트 도포 |
04 | 투명 코팅제 도포 |
05 | 이음새 처리제가 배합된 투명코팅제 도포(F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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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3. 흠집제거 청정 도장방법 2 (KDC 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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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제 10-2003-0101042호
자동차의 흠집제거를 위한 청정 도장 방법은 흠집부위만 소량의 도료로 분진발생없이 도장함으로써
공해발생량을 줄이고 작업환경을 개선하며 작업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고, 30분 이내의 짧은 시간에
자동차의 흠집부분에 새로이 적용된 도장면이 기존 도장면과 서로 융화되어 균일화되면서 단층이 지지않고
색상의 편차가 없는 등의 장점이 있으므로, 자동차 외형복원산업에 매우 중요하게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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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제 10-2003-0101042호
자동차의 흠집제거를 위한 청정 도장 방법은 흠집부위만 소량의 도료로 분진발생없이 도장함으로써공해발생량을 줄이고 작업환경을 개선하며 작업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고, 30분 이내의 짧은 시간에 자동차의 흠집부분에 새로이 적용된 도장면이 기존 도장면과 서로 융화되어 균일화되면서 단층이 지지않고 색상의 편차가 없는 등의 장점이 있으므로, 자동차 외형복원산업에 매우 중요하게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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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 자동차 기존 도장과 동일한 색상 페인트 도포 |
03 | 상도인 투명 코팅제 도포 |
04 | 페인트 도포면 위에 이음새처리제(FX)가 배합된 투명 코팅제 도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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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 프라이머 도포 (자동차 동일색상 페인트와 배합된 퍼티도포) |
02 | 자동차 기존 도장과 동일한 색상 페인트 도포 |
03 | 상도인 투명 코팅제 도포 |
04 | 페인트 도포면 위에 이음새처리제(FX)가 배합된 투명 코팅제 도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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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4. 자동차 흠집제거 도장방법 (KDC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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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제 10-0329291호
자동차 흠집제거 도장방법” 으로 각종 스크래치 및 작은 흠집 등을 (주)KDC의 CPT공법(청정도장공법)으로
전차종(국내/국외)를 적은 비용으로 차량의 원래 색상으로 첫 공정에서 광택까지 30분내에 완벽 복원하는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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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제 10-0329291호
자동차 흠집제거 도장방법” 으로 각종 스크래치 및 작은 흠집 등을 (주)KDC의 CPT공법(청정도장공법)으로 전차종(국내/국외)를 적은 비용으로 차량의 원래 색상으로 첫 공정에서 광택까지 30분내에 완벽 복원하는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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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01 | 분출의 저기압으로 칠(페인트) 날림이 없다. |
02 | 이음새 표시가 전혀 안난다. |
03 | 높은 도착효율-도료의 절감. |
04 | 칠 흐름이 전혀 없다. |
05 | V.0.C(인체유독물질범위기준)배출 규제법 감소-작업자의 보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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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01 | 분출의 저기압으로 칠(페인트) 날림이 없다. |
02 | 이음새 표시가 전혀 안난다. |
03 | 높은 도착효율-도료의 절감. |
04 | 칠 흐름이 전혀 없다. |
05 | V.O.C (인체유독물질범위기준) 배출 규제법 감소 작업자의 보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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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
01 | 고형화물질도포공정 |
02 | 사포공정 |
03 | 도장공정 |
04 | 투명코팅제도포 |
05 | 브랜딩 공정 |
06 | 건조 공정 |
07 | 이물질 제거 공정 |
08 | 광택공정 |